공지사항
제목 [일반공지] 졸업생(2016년 2월 졸업예정자)메일서비스 사용 안내
작성자 송영훈 등록일 2016.02.05. 13:42 조회 4505

졸업생(20162월 졸업예정자)메일서비스 사용 안내
(@inha.edu, @inhaian.net)

[인하대학교 메일 관리지침]에 따라 학생메일서비스는 재학 기간 동안만 제공합니다.


 메일 백업 또는 연구 및 교육 등으로 필요한 경우 신청자에 한하여 사용유예 만료일까지 사용가능합니다.
신청방법 : mailadm@inha.ac.kr으로 발송
신청내용 : 학번, 성명, 메일주소, 연락전화번호, 신청 사유

사용유예 만료일 : 졸업일 기준 3개월(2016518)
사용유예 만료일 기준으로 모든 자료(메일, 주소록, 자료실)는 삭제됩니다.

학부메일주소(또는 석사과정)를 대학원메일주소(또는 박사과정)로 사용하는 방법
-메일로그인 -> [메일] -> [메일환경설정] -> [메일메시지 가져오기] -> 학부학번/비밀번호 입력 [확인] ->
[현 접속계정으로 메일을 가져오고 현 접속계정의 대표계정도 대상 학번 대표계정으로 변경합니다] 선택 [확인]

메일 저장 방법: 메일로그인 -> 메일 -> 메일환경설정 -> 메일함 -> 백업
주소록 저장 방법: 메일로그인 -> 주소록 -> 내보내기
(그룹선택/OUTLOOK_EXPRESS/EUC-KR 선택 확인)
자료실 저장 방법: 메일로그인 -> 자료실 -> 파일 다중 선택 - >다운로드(폴더 다운로드 안됨)

문의전화 : 032)860-9075

2016. 1.

정 보 통 신 처 장

목록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