실습실 이용지원

실습실 이용안내

운영시간

실습실 운영시간
구분 운영시간 해당 실습실 24시간 개방
학기 중 09:00~21:00
  • 1호관: 1-430호
  • 2호관: 2북 465호
  • 60주년기념관: 112호
  • 5호관: 5동 116호, 5남236B, 5남240호
  • 6호관: 6-326호
  • 60주년기념관 113호
방학 중 09:00~17:00 야간 이용 불가
방학중 사용인원 감소로 축소 개방(관련 공지 참조)
문의 860-9091~2 (60주년기념관 - 1408호), 정보통신운영팀

실습실 이용 시 유의사항

  • 음식물(커피, 음료수등) 반입 금지
  • 실습실은 전 인하인의 공유 재산이므로 청결한 사용 요망
  • 실습실 앞의 시간표를 참조하여 수업 시간 외 출입
  • 오락이나 기타 비교육적인 목적으로 PC 사용 불가
  • 실습실 컴퓨터에는 하드디스크 쓰기방지가 되어 있어 재부팅하면 데이터가 손실되므로 개인 중요 자료는 반드시 이동형 디스크나 D:드라이브에 저장 요망(단, D:드라이브는 개인정보를 위해 자주 포맷됨. 중요자료는 반드시 USB에 저장)

졸업생 이용안내

  • 임시출입카드를 발급하여 정보통신처 컴퓨터실 사용 가능
     

    발급방법

    발급방법
    직위 이름
    발급 대상 졸업생(일반인 이용불가)
    제출 서류 임시출입카드신청서, 신분증(사진有)
    발급 장소 60주년-801호
    발급 시간
    • 학기 중 : 평일(월~금) 오전 9시 ~ 오후 6시
    • 방학 중 : 평일(월~금) 오전 9시 ~ 오후 5시
    • 점심시간 제외(12시 ~ 오후 1시)
    발급 비용 예치금 1만원(카드 반환시 환불, 카드 분실 또는 손상시 환불불가)
    - 임시카드 재발급비용 : 금액 1만원
     
  • 이용방법

    • 1) 이용 범위 : 정보통신처 실습실
      2) 정보통신처 임시출입카드는 정석학술정보관 4층 사회과학정보실에서 인증받아 도서관 사용 가능
         * 정석학술정보관 임시출입카드는 정보통신처에서 인증받아 컴퓨터실 사용 가능
           (인증방법 : 정석학술정보관 출입카드와 신분증 지참 후 정보통신처(60주년-801호) 방문)

    반납안내

    • 1) 반납 장소 : 60주년-801호
      2) 본인 반납 : 임시출입카드, 신분증 지참
      3) 대리인 반납 : 임시출입카드, 대리인 신분증, 주민등록등본(또는 가족관계 증명할수 있는 서류), 임시카드신청자 명의 통장사본
     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(대리인 반납 시 예치금은 임시 이용자명의의 통장으로 입금함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