인하대학교 정보통신처에서는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기 위하여 아래와 같이 정기 점검을 실시합니다. 해당 시간 동안 서비스 이용이 정지되오니 이용자 여러분의 많은 양해 바랍니다.
○ 점검 시간 : 2024년 10월 31일(목) 22:00 ~ 11월 1일(금) 07:00 ○ 점검 내용 : 정보인프라 시스템 점검 및 학사DB서비스 개선 작업 ○ 정지서비스 : 작업시간 중 전체 정보서비스 중지 현상 발생 - 포털서비스 : INS(학사행정), 전자결재, 공학인증 - 홈페이지 : 대표, 정석학술정보관, 입학, 취업, 대학원, 대학, 학과, 부속기관, 부서, 교수/연구실(웹호스팅) - 메일서비스, IClass, 유/무선 네트워크 |
*작업 상황에 따라 점검시간 및 정지서비스가 변동될 수 있으니 이 점 양지하시고,
문의사항이 있을 시 정보통신처 IT인프라팀 송형남 (032-860-9072, nam@inha.ac.kr)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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