학교 메일 계정 발급 방법
- 신입생 / 신규교직원
- 포털계정 발급 후 다음 날 자동생성
- cloud.inha.ac.kr 에서 확인 가능
- 졸업생
- cloud.inha.ac.kr 에서 직접 가입
메일 도메인
- 학생 : @inha.edu
- 교직원 : @inha.ac.kr
메일 도메인 변경은 불가
패스워드 초기화 방법
인하메일(지메일) 패스워드 초기화 방법
- 메일 패스워드는 인하포털 정보와 동일
- cloud.inha.ac.kr로 접속하여 포털ID/패스워드로 접속
Office365 패스워드 초기화 방법
Cloud.inha.ac.kr 사용자, 접속 ID가 @office.inha.ac.kr일 경우
- Office 365 패스워드는 인하포털 정보와 동일
- cloud.inha.ac.kr로 접속하여 포털ID/패스워드로 접속
접속 ID가 @inha.ac.kr / @inha.edu일 경우
- 초기 MS office 도입시 제공했던 계정 도메인으로 현재 운영 중단
- cloud.inha.ac.kr 접속 - 인하포털ID/PW 로그인 - 하단 Onedrive 아이콘 클릭 후 @office.inha.ac.kr 계정 생성하여 해당 계정으로 이용
Office365 다운로드 방법
- cloud.inha.ac.kr 로그인
- 우측에 'Office 다운로드' 아이콘클릭(One Drive 통해 가입이 되어 있어야 함)
- 다운로드 권한 : 재학생(휴학생 포함) 및 교직원만 가능
졸업생, 수료생은 무료 서비스 이용 불가
Office365 사용시 '디바이스 사용 안함'을 클릭하여 오피스 사용이 불가 한 경우
- Windows에서 '설정'(좌측 하단 검색 빈칸에 '설정' 입력)
- '계정'
- '회사 또는 학교 액세스'
- 연결되어 있는 계정 클릭후 '연결 끊기' 클릭
- 오피스 재실행하여 재시도